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도움말 FAQ

전체 공통 원서접수 일반 원서접수 전형료 결제 자소서/추천서 출력물 회원정보 이벤트 기타

FAQ 검색
  • 회원정보

    이름 수정을 하고 싶습니다.

    ■공통원서접수회원

    회원정보상의 이름은 수정이 불가하며 공통원서상의 이름은 수정이 가능합니다.
    원서접수 시 공통원서의 이름이 적용되기 때문에 회원정보상의 이름과 상이하여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수정방법 : 홈페이지상단 → 공통원서작성 → 수정하기
       ※단, 접수한 원서의 이름은 변경되지 않으니 접수한 학교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원서접수회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사진을 홈페이지에 업로드해주시면 이름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방법 : 정보수정 → 회원정보 수정 → 변경하기 [바로가기]
       [본인 확인가능한 신분증]
        - 내국인 : 주민등록증, 등본, 여권, 청소년증 등
        - 외국인 : 외국인등록증, 여권
       ※단, 접수한 원서가 있는 경우 접수기관에 따라 원서의 이름 수정여부가 상이하오니
         고객센터(1588-898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 가입을 꼭 본인 이름으로 가입해야 되나요?

    원서 접수를 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원자의 정보로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만 14세 미만 지원자의 경우 회원 가입 시 법정대리인(부모님 등) 명의의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인증방법 : 휴대폰 인증)
     
  • 회원정보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하오니 다른 아이디로 가입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면 접수한 원서에 적용 되나요?

    회원정보에서 변경한 내용은 이미 작성한 원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원서 접수 전 회원정보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접수한 원서 상의 개인정보 수정 가능여부는 고객센터(1588-89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14세미만 가입시 휴대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1588로 시작하는 번호 또는 모르는 번호를 스팸으로 차단하신 경우 문자 메세지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메세지함의 스팸메세지함을 확인하시거나 만약 스팸메세지함에도 없다면 사용하시는 통신사로 문의하셔서 메세지 차단 서비스 신청해 놓은 것을 해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이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변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Explorer 창의 도구를 클릭한 후 인터넷 옵션 클릭



    2.일반 탭의 검색기록 설정을 클릭


    3.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 >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 로 변경



    4.설정 변경 후 전체 인터넷 창 종료 후 홈페이지 재접속
  • 회원정보

    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하여 수정하고 싶습니다.

    [대입공통원서접수 회원정보]

    통합회원정보의 생년월일은 수정이 불가능 하므로, 접수한 원서 및 충전된 유캐쉬가 없으시면
    해당 아이디 탈퇴 후,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미 공통원서 작성 및 접수한 원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원서접수 회원정보]

    생년월일은 원서접수시 주민등록번호 앞 자리로 사용되므로 주민등록번호상의 생년월일로 들어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실수로 잘못 입력하신 경우 [생년월일 변경요청]를 이용해주세요.

    단 이미 접수한 원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휴대폰번호와 E-mail 주소가 변경되어, 비밀번호 확인이 안됩니다.

    기존에 가입하셨던 휴대폰번호 및 E-mail 주소가 변경되어 비밀번호 재발급이 어려운 경우

    * 접수 방법
    - 로그인 화면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 2번째 탭 비밀번호 재발급 클릭 ->
    우측 상단 “비밀번호 재발급이 안되세요?” 클릭
    - 임시 비밀번호 온라인 문의 양식에 따라 작성해 주시고, 스캔 받은 신분증 사본을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신청
    - PM 6시 ~ 익일 AM 9시 사이에 접수된 문의 건은 익일 AM 10시에 처리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주말 / 공휴일은 익영업일에 처리됩니다.)
    ** 공통원서 회원은 신청가능한 부분이 아니오니 공통원서회원은 고객센터 운영시간내 
    문의바랍니다.
    >>  비밀번호 재발급 요청 바로가기
     
  •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어플라이닷컴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1. 가입여부 확인
    * 추후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을 때에 필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또한 여기서 입력한 이름,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앞자리)로 원서접수를 하게 되므로
    반드시 지원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이름, 생년월일은 가입이후 수정 불가)

    *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있을 경우 [아이디찾기]를 이용해주세요.

    2. 법정대리인(보호자) 동의
    -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법정대리인(부모님 등 보호자) 동의를 받아야만 합니다. 법정대리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3. 상세 정보입력
    * 비밀번호 작성 규칙
    - 영문+숫자+특수문자로 조합하여 8~12자로 입력하세요.
    - 영문은 대소문자 구분되며 특수문자는 (~!@#$%^&*()_-+={}[]|;:'",.)만 허용됩니다.
    - 4자 이상 연속 또는 중복된 문자,숫자,공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적어주셔야 추후 비밀번호 분실시 재발급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일]
    callcenter@uway.com
  • 회원정보

    회원가입여부를 확인하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입력하신 정보(이름,생년월일,휴대폰 번호)로 이미 가입된 경우입니다.
    가입할 때 입력한 정보로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재발급]를 이용하여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찾기 바로가기

    2. 비밀번호 재발급 바로가기

더보기 10 / 12

고객센터
1588-8988
1:1 상담 신청하기
TOP